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후기

상품 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정말 잘신어서 뿌듯한 신발입니다
작성자 나**** (ip:)
작성일 19.05.20

항상 아내가 컨버스만 신었습니다. 컨버스를 좋아하기도 하고, 신발을 막신는다고 비싼신발은 아깝다고 좀처럼 신지를 않았어요. 그나마 선물해주면 신긴 신는데 아껴신는다는 생각이 드니까 그마저도 잘 안신게 되는것 같더라고요.

이 스니커즈의 최대 장점은 뒤축이 신축성 있는 소재인 점입니다. 이 스니커즈의 출시때 장점은 3가지 스타일을 낼 수 있는 스니커즈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진짜 장점은 신축성이 있는 소재라서 뒷축을 잡아준다는 점입니다.

이게 뭐가 다르지? 라고 느끼실 수 있는데, 보통 여성분들은 뒷축이 얇으신분들이 꽤나 있고 이런분들이 구두를 맞추러 가시면 일반적인 구두보다는 뒤쪽을 끈으로 잡아주는 슬링백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그 쪽이 아킬레스건쪽이 얇은분들은 더 잘잡아줘서 오히려 안정적이라고 하면서요.

이 스니커즈가 딱 그렇습니다. 신으면 뒤축을 잡아줘서 아주 편안하다고 하더라고요.

무엇보다도 급하게 나가야하거나, 무엇을 신어야할지 고민될 때 그냥 툭 구겨신고 나가도 단정하게 보여야할 때 뒷축을 펴서 신으면 되고 (지금 이 컬러는 판매가 안되는것같아 아쉽지만) 컬러가 깔끔하고 오히려 조금 더러워져도 그게 멋있는 색이라 더 좋습니다.

그리고 안감에 쓰인 바케타 가죽이 정말 발을 보송하게 만들어주는게 또 장점입니다. 많은분들이 보유하고 있고, 저도 보유하고 있는 C사의 스니커즈랑은 확실히 비교되는 장점이에요!

마지막으로 중요한 한가지를 더 말해야하는데, 이 스니커즈는 앞코가 짧은 덕에 발이 작아보입니다. 제 아내도 그렇고, 여성분들이 발이 작아보이는걸 원하시는 분들이 꽤 많은걸로 알아서 이 점도 중요한 포인트로 보여요.

여러모로 이 모델은 여러 컬러링으로 계속 발매되었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람이 있는 스니커즈입니다.
나중엔 기회되면 저도 구매하려구요
첨부파일 20190511_112927.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11 블루처 04 레더 화이트 (여성) 너무편하고 이뻐요! 파일첨부 이**** 2019-07-21 33
73 블루처 04 레더 화이트 (여성) 정말 너무 편해요 고**** 2019-07-21 28
53 블루처 04 레더 화이트 (여성) 정말 잘신어서 뿌듯한 신발입니다 파일첨부 나**** 2019-07-21 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