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저널

저널

grds Journal

게시판 상세
작성자 grds (ip:59.6.225.113)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5-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40
이탈리아 70년 된 라스트 회사의 방문
라스트 archive room
발모랄 07 라스트 개발하는 모습
이탈리아 가죽 태너리 공장의 내부 모습
발모랄 07 첫 번째 샘플


"발모랄 07은 독일군 스타일의 신발을 신고 싶다는 고객 몇 분의 의견을 반영하여 디자인을 시작했다. 독일군 갑피의 디자인 원형을 바꾸려고 하면 어중간한 디자인 나올 것 같아 디자인을 최대한 바꾸지 않고 그대로 착안했다. 그러나 기존 독일군과는 달리 가볍고 활동적인 러너 아웃솔을 적용하고 싶었다. 여러 후보들 중에 유행을 타지 않는 기본에 충실한 점이 마음에 들어 핸드메이드 클래식 러너 아웃솔을 선택하였다. 아웃솔 중창은 이중 구조로 되어있는데 100% eva 소재로 천연고무 아웃솔과 결합된다. 이 아웃솔은 단가가 높고 생산기간이 오래 걸리는 것이 단점이다. 게다가 일반적인 아웃솔보다 공정이 두 번 더 발생한다. 그렇지만 가볍고 품질이 높아서 가장 적합한 아웃솔이라고 판단되어 이 아웃솔로 선택하였다 . 완성된 샘플로 두 달간 착화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굉장히 가볍고 활동적이며 스타일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룩에 매칭하기 쉽다는 점이 기존 그라더스와 다른 점이다."

"이번에 적용된 라스트(신발골)의 프로파일은 반 사이즈(5mm) 체계로 넓은 발 볼과 높은 발등도 커버할 수 있도록 개발하였다. 위에서 볼 때 앞코는 살짝 둥근 편인 아몬드 형태를 띠며, 측면에서 볼 때 전형적인 러너 라스트의 토스프링(toe spring)을 줄여서 덜 스포티해 보인다. 갑피에는 유분기가 적정하며 부드러운 촉감의 이탈리아산 송아지 가죽과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했고, 안감은 내추럴 타입 송아지 가죽으로 시간이 흐를수록 자연스럽게 에이징 된다."

박유진 디렉터의 개발노트중
첨부파일 b8b28cdba80cc246b0a9ae81a441cd3a.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