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게시판 목록
사이즈
grds 신발 제품은 기본적으로 정 사이즈를 추천해드립니다.
발볼의 넓이, 발등의 높이 등 개인적인 발의 특징이 신발 선택에 고려될 경우 문의하실 제품명을 기재하여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쇼룸에 방문하신다면 알맞은 사이즈의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배송
주문 내역 및 배송 현황은 내 계정의 '주문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grds는 한진택배를 이용합니다.
50,000원 미만 주문 시 배송비 3,000원이 부과됩니다.
주문 후 결제 완료일부터 평균 1~3일 정도 소요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입고 지연 및 품절 등 재고 상황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국제 배송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교환 및 반품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1회에 한하여 유상으로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 처리는 제품 수령 후 7일 내에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제품이 훼손된 경우
제품의 포장, 택, 박스 등이 훼손된 경우
제품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인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배송 완료 후 7일이 초과된 경우

<반품 접수 방법>
한진택배 이용시
교환 및 반품 신청 -> 반품 접수 -> 왕복 배송비 6,000원 동봉 -> 제품 확인 -> 교환 및 환불 진행

타택배사 이용시
교환 및 반품 신청 -> 반품 접수 후 배송비 선불 결제 -> 편도 배송비 3,000원 동봉 -> 제품 확인 -> 교환 및 환불 진행
제품관리
일반 관리
모든 신발은 세탁이 불가합니다.
신발이 젖었을 경우 그늘에서 건조해주세요.
신발 안쪽에 슈 트리를 넣어서 보관하면 신발의 모양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신발 뒤꿈치를 꺾어 신으면 신발의 형태가 망가질 수 있습니다.
신발 외부 장식 및 스트랩은 강한 충격에 파손될 위험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가죽
천연 가죽의 특성상 제품에 주름이나 미세한 흠집이 있을 수 있습니다. 어두운 색상의 경우 땀, 습기, 마찰 등에 의해 이염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물티슈 또는 전용 클리너를 이용하여 오염을 제거해주세요.
가죽 관리 크림을 이용하여 관리해주시면 건강한 상태로 오래 보존할 수 있습니다.

누벅 / 스웨이드
전용 브러쉬 또는 스웨이드 지우개를 이용하여 먼지 및 오염을 제거해주세요.

아웃솔
물티슈 또는 전용 클리너를 이용하여 오염을 제거해주세요.

안감
어두운 색상의 안감은 땀, 습기, 마찰 등에 의해 이염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주기적으로 마른 헝겊을 이용해 신발 안쪽을 닦아주시면 깨끗하게 신으실 수 있습니다.
A/S
grds 신발은 엄격한 품질관리와 공정관리를 거쳐 제작되어 최상의 품질을 보증합니다.
겉감 가죽의 긁힘 및 주름, 안감의 마모, 물에 의한 손상은 정상적인 마모이기 때문에 결함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이 외의 제품 품질에 이상이 있는 경우 A/S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 무상 판정은 품질 보증기간, 제품 하자, 소비자 과실 여부에 의해 결정됩니다. 유상 수선은 결제가 완료된 후 발송됩니다.

<A/S 접수 방법>
고객센터로 A/S 접수 - 제품 수거 - A/S 판정 및 수선 - 제품 발송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